DIY & 개조&수리

아크릴 패드 만들기 -2- 실패

Bi83 2012. 7. 6. 23:13

저녁때 옆동네에 있는 알X문구를 가서 반투명 시트지를 사와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망했어요..

물 충분히 뿌리고 하라고 해서 했는데 붙이면서 잘못 붙였네요.

플라스틱 자로 잘 밀어가면서 붙여야 하는데 플라스틱자가 없어서 CD케이스로 밀었더니....ㅠㅠ


이건 아까 사온 반투명 시트지.

1m정도 사오면서 너무 많은가?? 했는데 잘못붙일걸 생각하니 이것도 모자랄지 모르겠네요.


이건 뒷면~


미끄럼방지 패드(??)를 사다 붙였어요.


이걸로 완성~ ㅎㅎ

시트지는 내일 한번더 제대로 붙여봐야겠네요.


마우스 슬라이딩감은 정말 좋아요.

매끄럽게 쫙!! 미끌어지면서 마우스는 전혀 튀지 않는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천패드를 사용하다보니 너무 미끄러워서 조금 어색하긴 하지만 익숙해지는데는 그리 오래걸리진 않을꺼 같네요.


돈없어서 알루미늄패드 못지르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가격은

시트지 1m : 3000원

미끄럼방지패드 : 1400원

아크릴 : 4800원

-------------------------

합 : 9200원!!

그럭저럭 괜찮은가격에 쓸만한 마우스패드를 만들수 있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