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 개조&수리

아크릴 패드 만들기 -1-

Bi83 2012. 7. 6. 16:35

심심해서 아크릴을 이용해 마우스 패드를 만들생각입니다.

알루미늄으로 만들면 좋겠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말이죠 ㅠㅠ

-------------------------------


택배가 왔어요. ㅎㅎ



구입할때 자투리 있으면 넣어달라고 했는데

감사하게도 넣어줬네요. ㅎㅎ


마감처리도 그럭저럭 괜찬네요.


일단 마우스올리고 한컷~


하지만 이 상태로는 마우스패드로 사용할수 가 없지요..

볼마우스면 괜찮겠지만.....

광마우스는 투명한 표면에선 작동을 못하기 때문에 표면에 어떤 처리든 해줘야 합니다.


일단 락카를 칠해봅니다.

3M블랙코트..초보자가 대충 뿌려도 그럭저럭 잘 칠해지는 신기한 놈이죠. ㅋ


아크릴에 락카를 뿌렸을때 녹거나 하는일이 있을지 몰라서 일단 자투리 아크릴에 뿌려봤습니다.

사포질도 안했는데 꽤 잘 칠해지네요.

(비가와서 박스에 넣고 화장실에서 뿌리고 왔음 ㄱ-..)


30분 정도 건조후 마우스를 막 문질러 봤습니다

아직 덜 말라서 그런지 아니면 사포질을 안하고 해서 그런지 긁히는군요.

슬라이딩감은 나쁘지 않은데 쉽게 긁혀버리면 좀 난감하니 일단 보류~

자투리 아크릴에 사포질도 해보고 해봐야겠네요.


왠지 락카로는 무리라는 생각이 들어서 반투명 시트지를 구하러 나갔다와야 겠네요.



---------------------


그나저나 아크릴을 주문하니깐

대량의 에어캡이 생겼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