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7

우크라이나 음식점에 갔다왔습니다.

운동중 사야할 물건이 있어 옆길로 새서 문방구를 찾아다니던 중 이었습니다.문방구는 다 문을 닫았고 배도 고프던참에 처음보는 간판이 눈에 띄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우크라이나 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 이었습니다.(가게 사진을 찍는걸 깜빡 했네요) 처음 먹은건 [삼사] 라고 하는 바삭한 빵 속에 고기가 들어간 음식 이었습니다.바게트속에 고기 넣은거 같은 맛이었는데 고기가 들어가다보니 이거 하나만 가지고도 든든하더라고요. 가운데 있는게 삼사에요. 고기 볶음밥과야채우동입니다.(고기가 대부분인거 같지만 메뉴는 진짜 야채우동이었어요)음식들이 기름지긴 한데 맛있더러고요.볶음밥은 안남미를 이용해서 맛있었고 우동은 소고기와 소기름, 그리고 재료는 카레재료랑 비슷한거 같아요.면은 우동이라기보단 수제비를 면으로 만든거 같은? ..

일상&잡담 2017.10.15

[경주] 부산식당-염소불고기

경주에 2년넘게 있다보니 왠만큼 맛있다는 곳은 다 가본거 같은데도 찾아보면 한군데씩 안가본곳이 보이더라고요.이번엔 염소불고기 입니다.늘상 가던 쭈꾸미집 후문 바로 옆이더라고요.왜 지금까지 못봤는지 참 ㅎㅎ 메뉴는 염소불고기와 곰장어 뿐입니다.염소불고기 가격은 좀 있는 편이더라고요. 1인분에 만원인데 양이 그리 많지도 않고요.뭐 염소고기가 그리 흔하게 먹는고기는 아니니깐 그려려니 하렵니다. 이거 3인분 입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주문하면 이가게 사장님이신 할머니께서 연탄불에 구워주십니다. 할머니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밥이랑 국도 바로 끓여서 주시고 반찬도 계속 리필해주셨고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고, 염소불고기도 아주 맛있었는데 딱하나..가격대비 양이..이날 2명이서 5인분 먹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비싸도..

일상&잡담 2017.10.15

배달 참치&연어

추석 전에 먹었던 연어와 참치 회 입니다.보너스도 들어왔고 해서 동생에게 먹고싶은걸 말하라고 하니참치가 먹고 싶다네요. 연어도 같이요.이거 12만원어치 입니다. 사장님이 여러명이 먹는걸로 생각하셨는지 간장과 초장, 젓가락 10개+김 2봉다리, 매우매우 많은무순 을 보내줬습니다.사케 2병과 연어샐러드1개, 참치조림2개를 서비스로 받았네요. 이집 사장님의 참치 해동실력이 상당합니다. 딱 좋게 해동되어 있어요.연어도 다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연어도 다른데보다 맛있었어요. 늘상 맛도 좋고 서비스도 많고 해서 여기에만 주문하네요.(역시 배X의 민족에서 동네1등 가게!) 사케는 먹어보니 차게 먹는거보다 따뜻하게 데워먹는게 더 맛있었고요. 아..또 먹고 싶네요.참치... 츄릅..

일상&잡담 2017.10.15

진짜 소고기 라면을 끓여 봤습니다.

지난 추석에 들어온 소고기를 구워먹다보니 좀 남아서 라면에 넣어 먹어 봤습니다.(소기름을 잘 소화 못시켜서 욕심이 과하면 이런일이 종종 생기더라고요.) 전날 구워먹다 남은 소고기와 소고기면 입니다. 일단 국물부터..한번 구웠던거라 기름이 한가득이네요. 라면스프와 면을 넣고 끓였습니다. 고기 듬뿍!!만족 ㅎㅎ 먹어보니 라면이라기보단 소고기무국 맛이 나더라고요. 맛이 좀 약한거 같아서 통후추를 좀 갈아서 넣어먹으니 만족스러운 맛이 났습니다.

요리 2017.10.15

농심 진짜 맛을담은 감자탕 을 먹어봤습니다.

직업상 가장 가까운 음식점이라도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곳에 있다보니 레토르트 식품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이번에 먹어본것은 농심에서 나온 [진짜 맛을담은 감자탕] 입니다. 양은 650그램으로 많이드시는분은 1인분, 보통은 2인분 정도의 양 입니다.저는 숙소에서 취사 금지이기 때문에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조리했습니다. 모양이 상당히 그럴싸 합니다.우거지를 포함해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감자도 들어 있고요. 뼈에도 고기가 제법 붙어 있습니다.내용물은 다 본거 같고 먹기전에 곁들일 음료를 제조 할께요. -----------------------------------------------------------------------------------------------------------------..

일상&잡담 2017.10.15

GS25 편의점 대게 딱지장 삼각김밥

대게 딱지장 삼각김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하나 먹어 봤습니다. 역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딱 1개 남아 있더라고요.못먹어볼뻔 했네요. 대게 딱지장이 딱 적당량 들어있습니다.맛은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대게딱지장과 같습니다.대게딱지장+마요네즈+게맛살 이렇게 만들어서 비리고 느끼하기 쉬운데 [딱 맛있었다] 라고 느끼면 다먹을 정도의 양이라서 좋네요. 저는 삼각김밥을 먹으면 참치마요를 주로 먹었었는데 이젠 대게딱지장이 주력메뉴가 될꺼 같습니다. ㅎㅎ

일상&잡담 2017.10.15

서피스용 usb허브와 보안필름

아마존에서 구입한 서피스용 USB허브가 도착했습니다.알리에도 있으면 거기서 샀겠지만 알리에는 없더라고요. 서피스 옆면 모양메 딱맞게 대각선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USB3.0 포트 2개와 각종 SD카드를 연결할수 있습니다.USB포트가 1개밖에 없는 서피스에는 꼭 필요한 악세사리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착용 전면 사진 입니다.유격이 약간 있긴한데 USB단자만 가지고 고정을 하다보니 어쩔수 없죠 뭐.. 뒷면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다른건 다 알겠는데 마이크로USB단자는 왜있는지 모르겠어요. 마음에 드는 부분중 하나인데충전기 공간을 뚫려있기때문에 이렇게 충전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그리고 아까 유격이 좀 있다고 했는데그 덕분에 허브를 탈착하지 않고 살짝 틀어서 전원을 연결할수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4용 보안필..

지름신고 2017.1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