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

배달 참치&연어

Bi83 2017. 10. 15. 17:10


추석 전에 먹었던 연어와 참치 회 입니다.

보너스도 들어왔고 해서 동생에게 먹고싶은걸 말하라고 하니

참치가 먹고 싶다네요. 연어도 같이요.

이거 12만원어치 입니다.
사장님이 여러명이 먹는걸로 생각하셨는지 간장과 초장, 젓가락 10개+김 2봉다리, 매우매우 많은무순 을 보내줬습니다.

사케 2병과 연어샐러드1개, 참치조림2개를 서비스로 받았네요. 


이집 사장님의 참치 해동실력이 상당합니다.

딱 좋게 해동되어 있어요.

연어도 다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연어도 다른데보다 맛있었어요.

늘상 맛도 좋고 서비스도 많고 해서 여기에만 주문하네요.

(역시 배X의 민족에서 동네1등 가게!)


사케는 먹어보니 차게 먹는거보다 따뜻하게 데워먹는게 더 맛있었고요.


아..또 먹고 싶네요.

참치... 츄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