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첫 해외여행 출발!! 2014.08.15

Bi83 2014. 8. 22. 17:52

2014.08.15 광복절입니다.

당연히 태극기를 걸고 광복에 대해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오늘은 저의첫 해외여행입니다.

원래 광복절에 가는건 죄짓는느낌이라 피하려고 했는데 이래저래 꼬여서 어쩔수가 없었네요..ㅠㅠ

그리고 광복을 위해 독립운동을 했던 조상님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당당히 여행자신분으로

일본에 여행을 갈수 있는것이죠.다시한번 감사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뭐 열심히 일했으니 이제 복학하기전에 여행도 가봐야죠. ㅎㅎ

일단 날짜 잡힌거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오겠습니다.

가볍게(?) 짐을 챙깁니다.

그리고 인천공항으로 GO GO GO!!!


제주공항 카운터에 가서 발권을 받고

출국 심사를 받으러 갑니다.


출국심사가 끝난후 게이트로 이동중에 본 장면입니다..

멋있네요. ㅎㅎ


제가탈 비행기가 보이네요.

저가항공이라 작긴 작습니다.


창가쪽 자리에 배정되었더군요.

운이 좋았어요. ㅎㅎ


활주로로 이동중...


이륙!!!


날개 근처 자리였네요.



우워워!!! 제가 구름 위에 있습니다. ㄷㄷㄷ

신기하네요.

비행기 타면서 창가에 앉은건 처음이라 정말 신기했어요.


이제 나리타 공항에 거의 다 왔군요.


착륙!!


저 버스를 타고 공항까지 이동합니다.

별 문제없이 와서 다행입니다.


이제 짐을 찾아야죠.


그런데 너무 빨리 왔네요.

여기서 이러고 10분은 있었던듯


1시간 30분정도 열심히 전철을 타고 제가 예약한 비즈니스 호텔에 왔습니다.

벌써 밤이네요.

오자마자 짐은 던져놓고 미야님을 만나러 갔습니다.


일본에서 첫 식사

맛은 음..맛있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일단 점심때 오니기리 하나 공항에서 먹은게 끝이라 매우 배고팠거든요.


밥을 먹고 아키하바라를 돌아다녔는데 일본은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는거 같더라고요.

가게들은 죄다 문을 닫아서 별로 볼게 없었습니다.

아쉽더라고요. ㅠㅠ


이렇게 첫날이 지나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