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고

램 추가

Bi83 2019. 7. 4. 21:59

택배가 왔습니다.


요즘 한참 가격 떨어지는중이라 램을 샀습니다.

8기가에 3만원이라니 참 좋네요.


컴퓨터를 뜯으려다보니 본체 뚜껑의 LED커버가 속으로 들어가있네요.

이거 먼저 수리해야겠습니다.


고정부 2곳이 부러졌네요..


어차피 분리할일 없는 부분이니 순간접착제로 붙여버립니다.


오랜만에보는 본체 내부


램을 연결하기전에 슬롯 청소를 해주고


램을 끼웠습니다.

새거랑 기존꺼랑 기판 색이 다르네요.

기존꺼는 오래되서 변색이 된거  같아요.


램이 잘 인식된거 같네요.


32기가 정상 인식 되는군요.

컴퓨터로 주로 하는게 인터넷인데 요즘에는 인터넷 돌아다니는것도 램을 꽤 많이 잡아먹더라고요.

16기가로는 좀 애매하길래 추가했는데 이제 마음이 편안해 졌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