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도쿄여행 5일차 [스카이트리 야경]

Bi83 2014. 8. 24. 12:39

뭔가 야경까지 글 하나에 올리기엔 너무 많은거 같아서 따로 올립니다.


아직까진 해가 지지 않았네요.

그래도 티켓끊는데 시간이 꽤 걸릴테니 일찍가서 손해 볼꺼는 없습니다. ㅎㅎ


노을이 지고 있군요.

오늘은 아침노을과 저녁노을을 모두 봤네요.


티켓 끊는건 너무 사람이 많아서 복잡했기때문에 생략.


스카이트리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내부입니다. 아름답군요.

그럼 이제 출발 합니다.


우워워어어어어어!!!!!!!!!!!!!!!!!!!

엄청 빠릅니다...ㄷㄷ

분당 600미터의 속도입니다.


순식간에 도착했네요.

이제부터는 야경입니다.

별 설명은 없습니다.














이거 별로 안무섭더라고요.

사람이 많으니 바닥이 유리고 뭐고 그냥 밟고 있는...








이제 내려갑니다.

올라올때보다 사람이 더 많아서 사진이 없네요.

내려올때 엘리베이터 속도는 자유낙하 수준입니다. ㄷㄷ

엘리베이터를 타면서 스릴이..


이놈의 건담카페는 도쿄 어딜가나보이는군요. ㅋ


이제 나왔습니다.

여기서 엘리베이터 내려오는거 보면 정말 자유낙하수준..


숙소로 돌아가는 도중에 한컷.


이날은 참 힘든 날 이었어요.

아침일찍부터 밤 늦게까지 일정이라 꽤 피곤하더라고요.

숙소들어가서 맥주 한캔먹고 뻗어 잤던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