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NOOK Color

누크컬러 ICS 올렸음.

Bi83 2012. 3. 17. 13:04

일단 ICS올리기전에 기존 롬 백업중....

그리고 설치과정은 생략~



어?!!?

순간 당황했지만 잘 생각해보니 롬 올리고 첫번째 부팅은 항상 이랬던듯..ㅋ


부팅중...

부팅중...

이거 부팅애니메이션 해상도좀 맞춰주지 -_-...ㅋ


설치끝!

Tron스타일의 안드로보이가 반겨주는군요 ㅎㅎ



대강 설정중..


배경화면이 없어요 ㄱ-...

개발자가 귀찮았나봐요 ㅋ


안드로이드 기본 키보드는 비율이 괴랄해서 GO 키보드 설치중이에요.

상태바가 더 세련되졌네요. ㅎㅎ


설정도 꽤 멋있어졌어요.



이제야 키보드 비율이 정상으로 보이는군요.


인터넷~


이건 잠금화면. ㅎㅎ


영상은 MX플레이어 기준으로 진저때랑 비슷하게 돌아가는군요.

720p는 여전히 오버클럭해도 무리 ㅋ

뭐 약간 버벅임은 있는거 같지만 실사에 전혀 무리 없는거 같아서 이젠 ICS로 넘어갈렵니다. ㅎㅎ


ICS올린건 자랑

티타늄백업 안해놔서 이전롬 백업 이미지 떠놓은거로 복구하고 다시 티타늄백업 돌리는건 안자랑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