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4

자전거 1~5일차

1일차중간에 비와서 돌아옴평속은 15km/h 2일차적당히 체력되는데 까지 다녀옴평속은 16.2km/h저번보다는 늘었지만 이정도는 오차범위라고 생각함. 다음날 허벅지가 아파서 꽤 고생함 3일차전날과 비슷하게 다녀옴평속은 16.7 km/h전날 자전거탄거때문에 힘들었는데 오히려 평속은 조금 올라감 4일차코스를 바꿨음평속은 조금 더 오른 18.2km/h조금씩이지만 거리와 평속이 점점 올라가니 뿌듯함이때부터 기록어플을 삼성헬스에서 오픈라이더로 바꿈 5일차코스를 조금 바꿔봄평속은 18.6km/h절반까지는 평속 20km/h정도였는데 돌아올때 다 깍아먹음그래도 이전보다 조금 더 올라감. 오픈라이더 유료결제해서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확인하는데180bpm이 참 쉽게 올라갈수 있구나 라는걸 느낌. 1주일 정도 자전거를 타보니..

자전거 2018.07.12

댕댕이 +α

제 주변에는 항상 댕댕이들이 있습니다.시크한 고양이도 좋지만 언제든지 반갑게 달려요는 개도 참 좋아요.저희집 댕댕이 입니다.각도만 잘 맞추면 꽤나 잘생긴 녀석입니다. 늘상 뭔가를 입에 물고 있어요.제가 집에 자주 가지 않다보니 자주 못봐서 아쉽네요. 현장에서 키우는 댕댕이1 입니다.나무그늘에서 쉬고있네요.비만 오면 집에 안들어가고 비를 쫄딱 맞고 있어서 자주 불쌍해 보이는 녀석입니다.생각해보니 더워서 그런거 였을수도 있겠다 싶네요. 댕댕이2 입니다.최근에 새끼를 낳아서 젖먹이느라 털을 깍아놨더니 좀 이상해 보이네요.이녀석은 아쉽게도 오늘 다른곳에 입양을 갔습니다. 뭐..지금있는 현장이 올해나 내년초면 끝나게 될테니 갈곳이 있으면 빨리 가는게 이녀석들에게도 좋은일이죠. +α이건 댕댕이는 아니고저번에 건설기..

일상&잡담 2018.07.05

자전거를 샀습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현장이 끝날때 저는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갈껍니다.(경주-화성 약400km)이렇게 목표가 생겼습니다.거의 10년넘게 자전거를 안탔었는데 너무 무모한 목표를 잡은건 아닐까 싶지만 뭐 어떻게든 되겠죠? 일단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알톤2016 그라니트 27D 26인치 MTB자전거 입니다.장거리를 가다보면 비포장인곳도 많이 나올꺼고 짐도 많을꺼고 무엇보다 제 몸무게도 만만치 않다보니튼튼한 MTB를 선택했습니다.(사실 예전부터 MTB가 가지고 싶긴 했어요.) 일단 조립부터 하고..테스트삼아서 1시간정도 탔었는데 안장통이 너무 심해서 고생꽤나 했었네요.엉덩이에 멍이들어서 3일정도 제법 고생했습니다. 안장 젤커버를 장착해서 완전체가 된 자전거.jpg젤커버를 씌우니 아프긴 한데 그래도 아파서 못하겠다 ..

자전거 2018.07.05

2018.05말~07초 먹은거 근황

요즘은 글을 자주 쓰기가 힘드네요.야근은 최대한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그거 말고도 퇴근하면 할게 이것저것 있다보니 글을 쓰는게 쉽지 않습니다.학생때는 글쓸 시간정도는 남아돌았었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요즘 동네친구들이 자주 가는 돼지갈비집 입니다.무한리필인데 퀄리티가 정말 좋아서 자주 가는거 같더라고요.저는 타지에서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이때 처음갔는데 이 고기가 무한리필 고기인가? 의문이 들정도로 품질좋고 맛도좋은 고기였습니다. 어머니 생신이라 횟집에 갔었습니다.단골횟집이라 푸짐하게 잘 나옵니다.물론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못하지만 나오는 메뉴들 생각하면 정말 좋은곳입니다.당연히 맛은 매우 좋지요. 어머니가 좋아하는 세꼬시입니다.어머니 덕분에 간만에 세꼬시 맛을보네요.(물론 계산은 제가....ㅋ) 밑반찬도 참..

일상&잡담 2018.07.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