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EVO4G+

Evo 4G+ 부품 간단한 설명

Bi83 2012. 6. 20. 14:04

제 Evo4G+가 물에 빠졌던 폰이라 상태가 안좋아지다가 LCD가 아에 안들어오는 상황 + 뜯다가 터치스크린 뜯어먹은 기념(??)으로 분해 해서 올려봅니다.

수리할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전체 분해샷~


WIFI 안테나와 메인 기판입니다.

동축케이블과 메인기판입니다.

동축케이블은 안테나 신호를 메인기판까지 연결하는 역활을 하는거 같습니다.

왼쪽 하단에 쇳덩어리는 마이크로SD카드슬롯과 USIM 슬롯이 곂쳐져 있는 부분입니다.


카메라를 분리하려면(전,후면 모두) 메인기판 뒷면에서 분리하시면 됩니다.

참..스티커가 붙어있으니 스티커를 때어내야 합니다.


하단기판+카메라 버튼+LCD커넥터가 붙어있는 부분입니다.

카메라버튼 에서 나오는 케이블 중간에 있는 커넥터가 LCD커넥터 입니다.


왼쪽 중앙에 노란색 켑톤테잎으로 덮어져 있는 부분이 하단기판과 연결되는 케이블 커넥터 입니다.


터치스크린 입니다.

분해할때는 터치스크린  상단(HTC마크 있는곳) 부분에 위 사진과 같이 케이블이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전 케이블 찢어먹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하단 버튼부분에 플라스틱조각이 있는데 그거 안부러지게 조심하시고요.

부러지면 하단 버튼에 불이 안들어와요..

(전 이것도 부러트려먹었습니다. ㅠㅠ)


LCD 입니다.

분해할때 양면테이프 있으니 조심해서 잘 듣으시면 됩니다.


전면 하우징 입니다.

상단에 있는게 진동모터입니다.


후면 하우징입니다.


이건 후면 하우징 하단부에 있는 안테나 입니다.


뒤집어 보면 하단기판과 연결되는 안테나 접점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케이블 위치와 명칭입니다.


Evo4G+ 수리하실때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ㅎㅎ


--------------

제가 잘못알고있는 부분이 있어서 수정했습니다.

지적해주신 파코즌 성민O님 감사합니다. ㅎㅎ

(파코즈는 실명제라 다른곳에서 실명을 직접언급하면 안될꺼같아서 말이죠..)

반응형

'스마트폰 > EVO4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보 4G+ 교통카드 이식  (2) 2012.05.10
Evo 4G+ HBOOT 1.52 사용가능한 RUU 추출 PG86IMG.zip  (0) 2012.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