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HD2 WP7

윈도우폰7.5 탱고 한글키패드 추가됨!

Bi83 2012. 4. 4. 21:39



이번에 HD2가 한글 지원 탱고롬이 올라왔습니다.

한글 키패드가 추가 되었네요.

그리고 얼마전까진 탱고롬에선 마켓플레이스가 안됐었는데 이젠 정상적으로 되네요 ㅎㅎ

탱고의 명칭은 윈도우폰7.5 리플레쉬 라는거 같더군요.


추가된 키패드는

천지인,나랏글(EZ한글),SKY 입니다


천지인


나랏글(EZ한글)



SKY


키패드의 반응속도는 역시 윈도우폰답게 엄청 빠릅니다. ㅎㄷㄷ

드디어 손가락 굵은사람들도 편하게 윈도우폰을 사용할수 있겠군요.


아마 다른 윈도우폰들은 조만간 정식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전 다시 안드로이드 설치하렵니다.

왜냐면 키패드 추가되서 정말 편해지긴 했는데 새로 셋팅하기 귀찮아서 말이죠 ㅋ

윈폰 올리기전에 CWM에서 백업해둔걸로 다시 복구해야겠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