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어플소개

ScreenSlider by REDFLY 안드로이드 기기를 듀얼 모니터로!!

Bi83 2012. 3. 31. 21:11


아까전에 iDisplay 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듀얼모니터를 구성하는걸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이게 좀 버벅여서 답답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찾은게 ScreenSlider by REDFLY 라는 어플입니다.

가격은 1.99달러

하지만 지금은 0.99달러에 판매중이더라고요.

그리 비싸진 않을거 같아서 그냥 질렀습니다.

이건 체험판도 없고 해서 별로면 그냥 환불하려고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완벽하진 않지만 적어도 iDisplay보다는 덜버벅이네요.


이건 마우스 안끊기는걸 찍은 영상

조금 느린감이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꽤 쓸만 합니다.

iDisplay처럼 끊기는게 아니니깐 말이죠. ㅎㅎ


하지만 이 어플도 단점이 있는데요.

단점은 이 어플을 이용해 듀얼모니터를 구성하면 윈도우7(아마 비스타도)의 에어로 기능이 꺼져버립니다.

위 캡쳐처럼 말이죠.

물론 듀얼모니터를 끄면 정상으로 돌아오긴 하지만 말이죠.

그리고 또한가지 단점

iDisplay는 위아래로 화면 배치가 가능했는데 이건 양옆밖에 지원이 안됩니다.

태블릿은 모니터 아래쪽에 있는데 마우스는 모니터 옆으로 옮겨야 하니 은근히 불편하네요.

또 한가지!

방금 알았는데 약간 버그가 있네요.

새창을 띄우면 랜덤으로 창이 태블릿에 넘어갑니다.

은근히 불편해요.ㅠㅠ


하지만 제값은 한다고 생각하니 그냥 지르셔도 괜찮을꺼 같네요.

(마음에 안들면 15분 안으로 환불하면 됩니다. ㅋ)


컴퓨터 설치파일 다운로드

http://www.celiocorp.com/ss_download

에서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걸 골라 설치하세요. ㅎㅎ


이건 안드로이드 마켓 링크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elio.redfly.screenslider.inapp

별로 안비싸니깐 불법사용은 자제합니다.

개발자는 이거 만들려고 고생 엄청 했을텐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