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예전에 만들었더 레고 PC

Bi83 2010. 11. 26. 19:07
집에 어마어마한 양의 레고가 있는관계로
레고로 컴퓨터 케이스를 만드는중입니다.



엄청난 양의 레고들 ㅎㄷㄷ


일단 메인보드 얹어놓을 판때기 부터 제작(뒤면임)

만들던 중간........


일단 현재상황




중요한건...............만들면서 조립하다보니
사용한 파워서플라이가 구형이라 메인보드 보조전원이 없는관계로 동작 불가능..............................
왠지..그만두면 지는거 같아서 만들고 있긴한데

손에 물집이 잡일려고 하는군요.........손아파~~~~
↑어차피 메인보드 보조전원도 없어서 구동못하는거 하드는 그냥 망가진거 넣었습니다.(장식용 ㅎㅎ)

일단은 크기비교
처음 생각한거보다 좀 크더군요
초기 슬림형 PC수준입니다



일단 정면모습(전원버튼은 5분만에 대충 납땝해서 만들었다는 ㅋㅋ)

그리고 1가지더!!
소니는 역시 대단합니다........예전 주력제품인 PS2를 인간의 무의식 속에 저장해 놓다니...............
만들고보니 플스모양 ㅋㅋㅋ



밑바닥?
대충 만듦............


백패널 있는 뒷면
살짝 실수했더니 레고가 약간 뜨는군요(뭐 고정은 잘되있으니 됬지만.........)


옆판
평범합니다..........


위에서찍은거


엎어놓았음....................






그런데...............
.
.
..
.
.
.
이거 언제 다 치우지???????????
OTL....




피곤하니 빨리 치우고 잠이나 자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PC 만드는중....  (0) 2011.03.05
아파트 분리수거장 에서 득템!  (2) 2011.02.24
xp업데이트 모음 12월12일까지  (0) 2011.01.30